• 권*주 2020.12.28
    5
    줌을 활용하여 온라인 수업 중이었는데 핵심만 쏙쏙! 꼭 필요한 기능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obs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온라인 강의 녹화도 도전해보렵니다.
    유익한 연수 감사드립니다.
  • 최*정 2020.12.26
    5
    도움이 되는 연수입니다. 감사합니다.
  • 최*주 2020.12.21
    5
    4차시로 끝나기엔 뭔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직무연수로 등록되면 꼭 전차시를 다 들어보고 싶습니다. 두려움 속에 온라인 수업을 시작했지만 어느덧 1년이 지나고 이곳 저곳 유목민처럼 온라인 관련 연수를 찾아 들으면서 두려움을 자신감으로 바꿀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처럼 온라인 수업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들도 함께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남**도 2020.12.21
    5
    구글 폼을 활용한 퀴즈

    줌 주요기능 및 활용

    OBS 스튜디오 설치 및 활용

    MS팀즈의 활용을 위한 핵심 기능을 복습할 수 있었던 좋은 연수였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위 4차시 전체 내용이 이제 막 배우는 선생님들의 입장에서는 매우 어려운 강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 부분을 보안해주신다면 더 좋은 연수가 될 것 같습니다.
  • 정*희 2020.12.19
    5
    다른 선생님 추천으로 신청했어요.

    너무 긴 강의는 부담스러워 대충 듣게 되는데 짧으니까 핵심만 쏙쏙 있어 더 좋은 거 같아요.

    좋은 연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추천할게요~
  • 이*주 2020.12.17
    5
    원격 수업중 궁금했던 내용만 정말 쏙쏙 골라서 강의해주시네요.

    구글 클래스룸에서 자동으로 과제 채점하기/ 줌의 고급 기능 활용하기/ 최적화된 수업을 위한 온라인 수업자료 녹화 팁/ MS팀즈를 이용한 온라인 학급 운영하기 이렇게 네 차시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궁금했던 내용이라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특히 구글 클래스룸과 구글 팀즈 기능 궁금했는데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각각의 내용 조금 더 심화된 강의도 있으면 좋겠어요.
  • 김*현 2020.12.16
    5
    15차시 강의 중에 핵심 내용 4차시 내용만 무료로 공개해 주셨나봐요.
    감사합니다.
    꼭 필요한 내용들이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MS팀즈는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알게 되어서 좋았구요.
    마지막에 핵심내용도 짚어주셔서 좋았는데,
    선생님 말씀과 함께 배운 내용을 시각적으로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김*혜 2020.12.16
    5
    구글 퀴즈, 줌, OBS 스튜디오, MS팀즈의 핵심 기능을 알려준 유익한 연수에요.

    구글사이트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동안 사용해보지 않았던 구글 퀴즈 자동채점 기능도 유용했고

    줌의 고급기능을 알려준 것과 OBS 스튜디오도 처음 프로그램 설치하는 거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줌의 기능 알려줄 때도 교사 화면과 학생 화면을 함께 보여주어 어떻게 학생들에게 보여지는지

    학생들이 보낸 건 어떻게 교사에게 보이는지도 알 수 있어 유용했어요.

    MS팀즈는 들어본 적이 없는 도구였는데, 평가할 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원격수업 계속 준비해야 할 것 같아 신청했는데, 좋은 연수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연수이고 핵심만 모아 놓은 연수 이번 기회에 알게 되어 동료 선생님들께도 홍보하였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수 부탁드립니다.
  • 정*희 2020.12.16
    5
    제목처럼 핵심만 쏙쏙 강의해주셔서 구글 클래스룸 객관식/주관식 자동 채점 과제, 줌 소회의실 기능, OBS 스튜디오/ MS팀즈 활용 관련 내용이 알찼습니다.
  • 김*선 2020.12.16
    5
    이학습터 외에 MS팀즈나 구글클래스룸 플랫폼에 대해서도 알게되어 상호 비교가 되었습니다.
    특히 OSB스튜디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1
  • 2
  • 3
  • 4
  • 5
  •